사과차 향기나는 이야기

펫버킷 직구 할인 쿠폰 넘버 PRF12170661 본문

반려동물

펫버킷 직구 할인 쿠폰 넘버 PRF12170661

사과차 2017.03.29 13:27

할인 쿠폰 넘버 PRF12170661





아무리 집에 사는 고양이일지라도

구충은 필요하다.


특히 모기를 통해 감염되는 심장사상충 때문에

날이 따뜻해지는 시점부터 쌀쌀해지는 시점까지

한달에서 한달반 주기로 심장사상충 예방을 해주어야 한다. 



우리 율무는 아직 접종을 하진 않았지만,

이번주에 1차 접종 하러 병원가서

여쭤보고 직접 약을 발라주려고 한다.



병원에 가서 해도된다만,

한달에 한번 해주기엔 부담시려워~

인터넷 찾아보니 동물병원보다도 동물약국보다도 

저렴한 직구가 있었다.



펫버킷

www.petbucket.com



근데 들어가면 황당하게도

사이트가 차단되서 안나옴.;;




다른 블로그 가보니까 펫버킷 블로그에 들어가라고 함.


http://blog.naver.com/profile/intro.nhn?blogb-kr



근데 안됨 뭐임?ㅠㅠ



빡쳐서 구글링 하는데 펫버킷 페이스북 발견.

글보다보니까 접속가능한 주소를 안내해줌.

들어가보니 열림.

유레카!!!!!!!!



https://petbucket.asia/?tblang=korean



*주소는 남기나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므로

나처럼 구글에 펫버킷 검색해서 페북 들가서 보면 될 듯.



암튼 드디어 접속했쟈나.

율무야 누나가 얼른 약 구매해줄께.



사이트 들어가면 한글로 번역되어 보이므로

구매하는데 전혀 지장이 업슴.




첫 구매하는 사람들은 아래 추천코드 입력하면

5프로 할인되니까

사용하세요

누이좋고 매부좋고

도랑치고 가재잡고





PRF12170661










내가 구입하고자 하는 건 스트롱홀드.






*레볼루션==스트롱홀드

같은 회사에 같은 성분이나 이름만 다르고

스트롱홀드가 더 싸다.





이건 펫버킷에서 캡쳐한 내용.

번역이 조금 이상하지만 같다는 걸 알 수 있다.




율무는 며칠전에 몸무게 쟀을 때

1.1kg 이었으므로


키튼용으로 구매.

(한달에 하나 쓰는데 3개월이면 

2.5키로가 넘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3개만 삼.)



20달러 넘으면 무료배송임

레볼루션이 싼 약이 아니므로 ㅋㅋ

이거 사면 다 무료배송일듯.



그리고 정기적으로 구매하면

5달런가 아낄 수 있으므로

계속 사용할 예정이면 정기구매 ㄱㄱ



배송지 입력 시에 한글 입력이 가능해서

직구 처음 하는 분들도 전혀 어렵지 않을듯.






3팩말고 6팩이나 12팩 짜리를 구입하면

좀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3팩짜리도 개당 9천원이 안되는 가격!!



병원이 너무 부담스러웠다면

앞으로는 직구로 챙겨주길.ㅎㅎ



그나저나 고양이 용품은 사도사도 끝이 없구나.

캠핑 용품처럼.

ㅠㅠ




+

친구가 선물해준 율무 첫 옷 개시함.

존귀탱인데 아직은 조금 크다.

나랑 동거인이랑 율무 세트인데

접종 다 하고 구충도 끝나면 다같이 입구

봄나들이 가고싶당.


고마워 친구.





'반려동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율무 캣폴에 올라가다  (13) 2017.04.11
율무 사료 소분하기  (20) 2017.04.03
펫버킷 직구 할인 쿠폰 넘버 PRF12170661  (6) 2017.03.29
율무 발톱깎다  (4) 2017.03.24
율무 적응기  (8) 2017.03.23
율무가 왔어요  (10) 2017.03.21
6 Comments
댓글쓰기 폼